우리에게 필요한 것

출근 길에 봤던 그림(Drive: Pink on motivation). 저 당근이 울라프의 당근과는 느낌이 많이 틀리다.

Drive: Pink on motivation

 

그림을 보자마자 최근에 봤던 동영상이 생각나서 요약도 할 겸 낙서해 봤다. 제목은 “우리에게 필요한 것”

image2014-3-26 13-51-9

물론 이웃 중에 생존의 문제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아직도 많다는 사실도 기억하자.

참고

추가

최근에 어떤 자료를 보니 마케팅 분야도 버전을 붙이는 것 같다. 마케팅 1.0은 품질을, 마케팅 2.0은 디자인을, 마케팅 3.0은 의미를 키워드로 삼는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