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 People

회사에서는 매월 Right People을 뽑는다. 매월 특정한 주제가 있는데 그 주제에 맞는 사람을 추천한다. 파트에서 추천자가 나오면 추천자들 모아 그룹 추천자로 올리고 그룹 추천자로 올라가면 실 추천자를 뽑는다. 그렇게 되면 연구소 Right People이 된다.

오랜만에 파트 Right People로 추천되었다. 과거 연구소 Right People을 2번 했었던 경력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 멈추었다.

주제 : 같이 일하면 힘이 나는 연구원

선정 사유 :

자기의 업무 Item 을 명확하게 선정하고, 이를 꼼꼼하게 진행 하는 성실한 연구원 입니다. 더불어, 이 성실함과 꼼꼼함을 바탕으로 자신의 일 뿐만 아니라, 다른 직원들이 놓치기 쉬운 일들을 알려주거나 스스로 처리해 주어, 드러나지 않는 도움을 많이 주는 연구원 입니다. 뛰어난 Project 관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기술적으로 또는 직장 생활 면 에서 언제나 주변 동료에게 많은 관심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최근에는 파트 내에서 HDP 프로파일 LG Exchange protocol 의 개발을 주관 하면서, 해당 프로젝트의 목표를 위해 다른 이들이 누락/실수 한 부분을 본인 스스로 수정 및 보완 해 가면서 보다 좋은 성과를 위하여 열심히 노력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까지 맡았던 MBT SDK 담당자를 맡으면서, PI 전개 방향 및 SDK의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관리 문서를 새로 작성하고. 또 이를 각 개발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문서 작업 및 Debugging Tool 을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본래 업무 외의 일 이기도 하고 귀찮은 일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솔선수범해서 업무를 진행하는 분은 OOO 선임 연구원이 유일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내가 같이 일하면 힘이 나는 연구원일까?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의문을 달고 있긴 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