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ntinue reading →: Where is my car?오랜만에 허츠(Hertz)를 이용해서 차량을 빌렸다. 참고로, 회원(Hertz Gold Plus Rewards) 가입을 하면 현지에서 카운터 대기 없이 차량을 바로 빌릴 수 있다. 오랜만에 갔더니 달라진 점이 하나 있다. 내가 예약한 차가 아니더라도 같은 구역 내에 있는 다른 차를 예약한 가격 수준으로 빌릴 수 있다는 사실이다. 처음에 내가 차가 어디 있냐고 물었을…
-
Continue reading →: 나 혼자만 레벨업성장과 역량강화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하는 애니매이션. 한글 이름과 장소가 나온다. 한국 사람이 많이 참여한 작품인가보다. 한국 웹소설이 원작이라고 한다. 성장이 정해진(고정 마인드셋) 세계에서 특별한 사건 이후, 성장 가능한(성장 마인드셋) 기회를 얻은 주인공의 역량 강화 스토리! 레벨업을 위한 다양한 주제들이 인상적이다. 챌린지(도전), 당근, 채찍, 보상, 게임, 재미, … 스토리가…
-
Continue reading →: 약사의 혼자말넷플릭스에서 추천해 주길래 뭐지? 하고 봤다가 계속 보게 된 애니메이션이다. 마오마오라는 약사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인데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추리 소설을 보는 느낌이다. 재밌었다. 다만, 처음에 주어진 설정(중국, 후궁, 유곽 등)이 낯설었지만 금방 적응된다. 사건 별로 진행되는 이야기와 조금 긴 호흡을 가진 줄거리, 그리고 향후에 뭔가 더 큰 이야기로 확장될 것…
-
Continue reading →: 괴수 8호기대가 많이 된다. 매주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이 너무 간질맛 나지만 참아야지 별 수 있을까? 아무런 정보없이 1화, 2화를 본 직후이기 때문에 기대가 어떻게 변할지 지켜봐야겠다. 괴수가 판치는 세상에 괴수를 잡는 멋진 공격팀이 있고 죽은 괴수를 처리하는 처리반이 있다라는 설정. 공격팀에 속하고 싶은 주인공의 꿈과 한계. 그리고 꿈을 자극하는 후배의 모습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