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스트월드

    웨스트월드

    꽤 오래 전, 2016년도에 시즌1을 흥미롭고 재밌게 봤다. 새로운 시즌이 나온 것은 알고 있었지만 HBO를 찾아보기 귀찮았다. 잠시 보류하고 있던 차에 WAVVE(웨이브) 덕분에 시즌2와 시즌3를 모아서 봤다. 시즌4까지 나왔지만 WAVVE에서는 아직 볼 수 없다. 시즌2는 시간대를 섞어놔서 줄거리를 이해하는 어려움을 겪었고 시즌3는 철학적인 내용을 많이 담고 싶었는지 설명이 많다. 시즌3를…

    Continue reading →: 웨스트월드
  • 오래 전 물리 노트

    아들이 노트에 스크랩하고 뭔가를 적고 있다. 아들에게 비슷한 아빠의 흔적을 보여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신문 사설을 잘라 붙이고 내 의견을 썼던 노트가 어딘가에 있다. 그러나 찾을 수 없었다. 대신 고등학교 때 작성했던 물리노트를 찾았다. 오래 전 나를 다시 볼 수 있었다. 나는 오와 열을 똑바로 맞추고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을…

    Continue reading →: 오래 전 물리 노트
  • 나의 해방일지

    나의 해방일지

    ‘나의 해방일지’를 밤새며 보았다. 많은 사람들의 인생 드라마인 ‘나의 아저씨’를 쓴 박해영님의 새로운 작품이다. 드라마와 호흡을 같이하기 위해서는 초반의 지루함과 밋밋함을 참아야 한다. 그 고비를 지나면, 손석구의 매력에 빠진다. 어느 새, 내 삶의 이야기와 겹치기 시작한다. 드라마가 나에게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너는 무엇으로부터 해방되고 싶은가?’ 낯선 단어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 처음엔…

    Continue reading →: 나의 해방일지
  • 스파이 패밀리

    스파이 패밀리(SPY×FAMILY, スパイファミリー) 요즘 재밌게 보고 있다. 6화(총 25화)까지 봤다. 몰아서 봤으면 좋겠는데 매주 한 편씩 나오나 보다. 엄마(요르 포저, Yor Forger)와 딸(아냐 포저, Anya Forger)이 맘에 든다. ㅋㅋ 추천!

    Continue reading →: 스파이 패밀리

I’m 春

반갑습니다.
기분 좋고 편안한 하루가 되면 좋겠습니다.

Let’s sel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