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어가면서 무엇을 읽고 쓰고 그려야 하는가?

요즘 앤서니브라운전을 하고 있다고 한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방문해 봐야겠다. 회사 선배가 여기를 다녀와서 앤서니 브라운의 이야기를 공유해주었다.

저는 어렸을 때 지금의 한국 어린이들보다 그림을 잘 그리거나 글을 잘 쓰지 못했습니다. 지금 한국 어린이들은 옛날 제가 그 나이 때 가졌던 재능보다 더 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가면서 그림 그리기는 아이들이나 하는 것이라고 포기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커가면서 그림책 보는 것을 아이들이나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계속 읽고, 쓰고, 그리도록 하세요.

앤서니 브라운 (Anthony Edward Tudor Browne)

그리고 화두를 던졌다.

SW 개발자는 늙어가면서 무엇을 읽고 쓰고 그려야 하는가?

단순하게 답할 수 있는 질문이면서 많은 생각을 해볼 수 있는 주제인 것 같다. 특히 앤서니가 직접 언급했던 말! “커가면서 그림책 보는 것을 아이들이나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계속 읽고, 쓰고, 그리도록 하세요”

늙어가면서 무엇을 읽고 쓰고 그려야 하는가?”에 대한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